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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8 13:56

단독유영상 SKT 대표 “본사 직원도 현장서 유심 교체 지원”

  • 키워크 7시간 전 2025.04.28 13:56 새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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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SK텔레콤 대표가 본사 직원들에 대한 유심 교체 지원을 강조했습니다. 전국 2600여 곳의 T월드 매장에서 유심 교체가 시작되었는데, 이로 인해 고객들의 불편과 현장 혼란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대리점 현장에서 직접 지원에 나서기로 결정했습니다.

SK텔레콤은 최근 5세대 이동통신망 상용화로 인해 유심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원들이 본사에서 직접 대리점에 나가 유심 교체 업무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결정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대한 SK텔레콤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고객들이 5G 서비스를 보다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본사 직원들의 적극적인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은 기업의 책임감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노력을 뒷받침합니다.

또한, 이 같은 조치는 단순히 기술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고객 경험과 만족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직원들의 현장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반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SK텔레콤을 더 많이 찾고 신뢰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SK텔레콤의 대응은 기술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경영전략과 서비스 방향성을 고민하는 데에도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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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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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umnleaf18  50분 전

    유심 동지애 느끼네ㅋㅋ

    2025-04-28 20:14